비아그라와 시알리스는 전부 발기부전 치유제로 처방되는 약물입니다. 이 두 약물은 주된 성분이 다르지만, 비슷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.
비아그라의 해외 발기부전 치료약 주요 성분은 시트라테나필이며, 시알리스의 주요 성분은 타다라필입니다. 이 같은 성분들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흐름을 개선하고, 성기 주변의 혈액순환이 증가하도록 돕습니다. 이리하여 여성은 발기를 유도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게 됩니다.
두 약물의 주요 차이점은 작용 계속 시간과 응답 속도에 있을 것이다. 비아그라는 섭취 후 약 40분에서 5시간 이내에 효능이 나타나며, 효과 계속 기한은 약 4~1시간입니다. 반면에 시알리스는 섭취 후 약 14분에서 50분 이내에 효능이 나타나며, 효과 계속 기한은 약 36시간에 이릅니다. 이 같은 특징 덕에 시알리스는 ""평일 http://query.nytimes.com/search/sitesearch/?action=click&contentCollection®ion=TopBar&WT.nav=searchWidget&module=SearchSubmit&pgtype=Homepage#/델리샵 약""으로 불리기도 합니다.
비아그라와 시알리스 전원 의사의 처방에 따라 적당히 사용되어야 하며, 부작용이 생성할 경우 당장 의료진과 상담해야 합니다. 아울러, 다른 의약품과 같이 복용할 때 상호작용에 신경써야 합니다.